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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충처리 접수 안내
  • 복지관 이용에 불편한 점이 생겼을 때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1. 홈페이지 접수
    ① 복지관 홈페이지 → 이용인 참여 →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글쓰기’를 통해 불편한 점을 적습니다.
  • 2. 전화접수
    ① 복지관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쓰기 어려울 때 전화를 할 수 있습니다.
    ② 전화로 복지관 이용에 불편한 점을 말씀해주세요.
     * 담당자(운영지원팀) : 02-2290-3108
  • 3. 건의함 접수
    ① 건의함에 있는 메모지에 불편한 점을 적어 건의함에 넣습니다.
    ② 담당자가 내용을 확인하여 답변을 드립니다.
     *건의함 위치 : 복지관 1층 화장실 및 지하 1층, 1층, 2층, 6층 로비
  • 4. 카카오톡 채널 실시간 채팅
    ① 카카오톡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채널 실시간 채팅으로 불편한 점을 적어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② 담당자가 내용을 확인하여 답변을 드립니다.
     *상담 가능 시간 : 월~금 9:30~17:30
  • [고객의 소리 절차]
    1. 위 접수 방법 중 선택하여 복지관에서 불편했던 점을 이야기해주세요.
    2. 접수된 내용에 대해 어떻게 해결했는지 2주 안에 알려드립니다.
    3. 2주일 안에 해결이 어려운 내용은 이유와 언제까지 해결되는지 알려드립니다.
    4. 작성한 내용에 개인정보(이름, 연락처 등)가 있다면 안전하게 보관합니다.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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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 [답변] 코로나19 긴급키트지원에 대해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20-03-16 13:43 817회 0건

안녕하세요.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입니다.

 

저희 복지관은 코로나19를 대비하기 위해 재가장애인 200가정에 대체급식을 지원하였습니다. 

현재까지 34일 수요일, 312일 목요일 두 차례 진행되었습니다. 

다가오는 19일 목요일에도 긴급지원을 할 예정입니다. 

저희 복지관에 보여주신 관심에 감사드리며, 

코로나로 인해 불안한 요즘, 복지관 지원에 잠시나마 평안하시길 바랍니다. 

건강 조심하시고, 다시 방문할 때 환한 웃음과 따뜻한 마음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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